Information – 인터서브 소식 (게시판)

글보기
누가 같이 걸어줄까?
Level 10   조회수 170
2020-09-29 20:54:07



'재우야, 같이걷자!'

'재우야, 같이걷자!'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계속 고민하는 두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선교사들의 재정적 약함을 공개해서 이야기해도 될까?
모두가 힘든 이 시기에, 이 필요가 공감을 얻을 수 있을까?

많은 고민과 기도 끝에 용기를 내어 '재우야, 같이 걷자!' 캠페인이 시작되었습니다.

8월 21일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올라왔던 3개의 게시물은
감사하게도 42회의 공유, 115번의 공감을 받으며, 인터서브 프렌즈들에게 알려졌습니다.

많은 분들이 보여주신 지지와 공감은 캠페인을 이끌어가는 큰 힘과 용기가 되었습니다.

그렇게 3주간 25명의 재우들이 모여 3명의 선교사님의 '오늘'을 함께 걷고, 2명의 선교사님들의 '내일'에 든든한 친구가 되었습니다.

간절한 마음으로 시작한 '재우야, 같이 걷자!' 캠페인에 마중물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직도 이와 같은 고민과 간절함 사이에서은혜를 구하며 기다리는 선교사님들이 계십니다.
이분들의 '재우'가 되어 같이 걸어주시겠습니까?

재우야,같이 걷자!!

---------

재우야, 같이 걷자 캠페인은 선교사님들의 실손 보험과 국민 연금가입을 위한 모금 프로젝트입니다.
오늘의 나와 함께 걸어주는 친구, 내일의 나를 위해 걸어주는 친구가 있다는 희망을 선교사님께 선물해주세요!

5 명의 친구들이 모이면, 한 선교사의 오늘이 행복해집니다.
👣👣오늘을 같이 걷기: 
https://cs.smartraiser.co.kr/api/interserve.kr/1/Gift/Gift?fundid=8495

5 명의 친구들이 모이면, 한 선교사의 내일이 든든해집니다.
내일을 같이 걷기👣👣 : 
https://cs.smartraiser.co.kr/api/interserve.kr/1/Gift/Gift?fundid=8494

후원은 1만원 부터 하실 수 있으면, 도움이 필요한 선교사 가정과 매칭되어 의료 손실 보험과 국민 연금 보험금으로 사용됩니다.

같이 걷자 프로젝트 자세히 보기
http://interserve.kr/walkalong/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