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stry – Experience

당신의 삶은 하나님의 선교입니다.

인터서브는 당신이 선교적 삶을 발견하도록 돕습니다.
어떤 이는 열방 가운데 선교사로 살도록 부르심 받았고,
어떤 이는 지금 이곳에서 선교적 삶을 통해 어려운 이들을 섬기도록 부름받았습니다.

미션얼 교육

인터서브는 지역교회들이 선교적 교회로 자라나고, 프렌즈들이 선교적 삶을 발견하도록 섬기고 있습니다.

Life As Mission School

성도들은 누구이며, 왜 이곳에 있을까요? 크리스토퍼 라이트의 ’하나님 백성의 선교’ 를 함께 읽으며 짧은 강의와 소그룹 토의를 통해 자신의 선교적 정체성과 삶의 현장이 선교지인 것을 발견합니다.

지역교회 컨설팅

교회가 선교적으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선교적 교회의 개념과 그림이 필요합니다.

– 선교적 교회 강의
– 선교위원회 운영 세미나
– 단기 선교 컨설팅

문의 crelation.isk@gmail.com

선교적 교회 블로그

As Me school

나다움의 선교를 찾는 5주간의 여정

A – Authentic_자신의 모습을 발견하고, 기뻐하며 충실하게 살면서
S – Sustainable_삶의 고단함을 기쁨으로 여기고, 피하지 않으며,
M – Meaingful_삶 속에서 선한 목적을 발견하고 실천하고
E – Empowering 약한 이들과 동행하고 혼란에 있는 이들을 돕는 삶입니다.

인터서브 As Me 선교학교는 책 나눔과 소그룹 토론으로 진행됩니다.

하나님 나라의 복음과 삶으로의 선교를 이해하며 일상에서 나를 향한 특별한 하나님의 부르심을 발견하도록 돕습니다.

커리큘럼

선교적 삶

인터서브는 프렌즈들에게 선교적 삶에 대한 배움과 실천에 장을 제공합니다.

선교적 숲

선교적 실천을 추구하는 작은 소그룹 (Missional Small Group)

인터서브는 선교적 실천을 추구하는 작은 소그룹(Missional Small Group)들을 ‘선교적 숲’이라고 부릅니다.  숲은 스스로 생존하고 번성하기 위해서 공통의 DNA를 가지지만 다양한 식물과 동물들이 자기의 역할을 하며 공존합니다. 인터서브는 하나님의 선교와 총체적 선교라는 DNA를 가진 하나님의 백성들이 자신의 선교(ASME)를 찾아 작은 선교적 소그룹인 숲을 만들어 여기 임한 하나님의 나라를 살아가기를 소망합니다.

미션앤라이브

환경문제, 남북통일, 다문화 사회등 현대 선교의 다양한 이슈들을 선교적으로 성찰하고 전문가들과 함께 토론하는 오픈 세미나

다음 세대 텐트메이커 프로젝트

창의적 접근 지역에서 자신의 직업을 통해 텐트메이커로 살고자 하는 청년들(20~35세)을 훈련하고 양성 합니다.

S.N.A.P 기도 (Serving Nations with a Prayer)

매달 현장에 계신 선교사님들의 생생한 사역 나눔과 함께 열방을 위한 기도정보지를 발행하고, 중보기도자들에게 보내드립니다.

또 매달 마지막 주 월요일 저녁 8시,  ZOOM 통해 온라인으로 열방과 선교사를 섬기는 “열방과 공동체를 섬기는 합창” 기도회를 진행합니다. 열방에 마음이 있는 누구나 참석 가능합니다.

참여 문의: holykong@gmail.com

한국 인터서브 전략 사역 참여

다문화 이주민 사역
통일준비 사역
온트랙 단기 선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