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 안내

아시아와 아랍 세계의 가장 어려운 사람들에게, 전 세계 교회들과 파트너십 및 총체적 선교를 통해 예수 그리스도를 알리는 것에 후원과 기도로 동역 해주세요.

인터서브의 프렌즈가 되시면

1. 회지 및 기도책자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2. 월 1만원 이상 본부 후원해주시는 분에게 프렌즈 웰컴키트를 드립니다.

3. 연말 소득공제용 기부금 영수증을 발급해 드리며,

국세청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부금영수증을 조회/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후원 신청


후원을 통해 인터서브의 사역에 동참하실 분들은 아래 후원하기 버튼을 클릭하시고 약정서를 작성해주세요.

회원가입을 하시면 후원내역 조회 및 기부금 영수증을 출력 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  031-778-7931 / finance.isk@gmail.com

후원 종류

여러분의 후원은 사역을 지속하는데 있어 큰 버팀목이 됩니다. 후원하신 재정은 회계 감독을 통해 수입과 지출이 투명하게 집행되고 공개됩니다.

파트너


인터서브 파트너들은 세상에서 가장 접근하기 어려운 지역을 섬기는 사람들입니다.   

아랍과 아시아에서 의료, 교육, 기술, 행정, 개발사역, 비즈니스 등 총체적 선교로 하나님 나라의 확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본부 후원


인터서브코리아의 사역과 (미션앤라이브, LAMs 선교학교, 우리들의 친구 무슬림)
파트너들의 사역을 지원하기 위한 행정 및 운영에 필요한 헌금입니다.


재우야 같이 걷자

 

재우는 도움이 필요한 선교사님과 매칭되어, 선교사님에게 필요한 국민 연금과 의료 실손 보험 가입을 돕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신발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그 이름도 특이한 뷔제이! 선교사는 인터서브코리아의 전략사역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과연 그는 누구이며, 전략 사역은 어떤 일을 하는 곳일까요?
2024년 4월 뉴스레터
—-
인터서브 뉴스레터 모아보기

요르단 암만의 WHITMAN 국제학교에서 삶을 이어쓰는 선교사를 찾습니다.

인터서브 장기/단기 선교사역에 관심이 있으시면 다음 주소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모집 분야: 중고등학교 교사, 한국어 교사, 중고등 교목, 초등교사, 특수교사, 생활지도교사
* 비자와 약간의 급여가 제공되며, 영어로 수업이 가능하신 분이셔야 합니다.

인터서브 장기/단기 선교사역에 관심이 있으시면 다음 주소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인터서브 인사부 매니저: opmanager.isk@gmail.com

“2024년 8월부터 시작하는 새학년부터 세컨더리 (중고과정)에서 일하실 한국어 선생님을 찾습니다.”

KISC (Kathmandu International Study Center)에서 교사 선교사로 일할 기회를 잡으세요. 홈페이지

1. 분야 : Language Faculty (독어, 불어, 네팔어 , 한국어) 안에 있는 Secondary 한국어 교사 (G6-G12 한국인 학생 대상)

2. 기대 요건 : TCK 사역에 부르심이 있는 자, 영어 중급 이상 – 대부분이 영어권 교사들이라 영어가 잘 되면 학교 생활이 쉽습니다.

초중고 학생들을 가르칠 수 있는 관련 교사 자격증 또는 한국어 교원 자격증이 필요 (비자 발급)

  •  영국과 미국의 학제를 따르는 국제학교로 15개국 이상의 학생들이 있습니다. 많은 경우 선교사들 자녀이지만 힌두, 무슬림 학생들도 있습니다.
  • 이 곳에 다니는 한국 학생들은 primary (preK -G5) 는 반드시 모국어로서 매주 2회 한국어 수업을 받아야 하고, Secondary(G6-G12)는 G8까지는 의무적으로 수업을 받아야 하고, 이후는 선택입니다. 이 수업은 한국 학생만 듣고 한국 교육부 교과서를 중심으로 배웁니다.

3. 혜택 : 비자 제공 / KISC에서 공부할 시 자녀 학비 무료 / 의료 보험, 생활비 일부 지원 / 2년마다 2000달러 항공비 지원

4. 모집 기간 : 2024년 2월 – 5월

* 학교에 지원서를 넣고 통과하면 40-50분 가량의 영어 면접이 있습니다.

면접은 수업 현장에서 일어날 수 있는 관련된 질문과 교육 미션에 대한 사명감과 비젼등에 대한 질문들이 위주입니다.”

인터서브 장기/단기 선교사역에 관심이 있으시면 다음 주소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인터서브 인사부 매니저: opmanager.isk@gmail.com

미금역 7번 출구로 나오셔서 천사의 도시2차 방향으로 한블럭을 가시면 코오롱 트리폴리스 건물이 나옵니다.

인터서브 코리아는 트리폴리스 건물 A동 1206호에 위치해 있습니다.

  • 7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 A동 1206호

TEL : 031) 778 – 7931   FAX : 031-728-4777

E-mail : interservekorea@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