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 안내

아시아와 아랍 세계의 가장 어려운 사람들에게, 전 세계 교회들과 파트너십 및 총체적 선교를 통해 예수 그리스도를 알리는 것에 후원과 기도로 동역 해주세요.

인터서브의 프렌즈가 되시면

1. 회지 및 기도책자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2. 월 1만원 이상 본부 후원해주시는 분에게 프렌즈 웰컴키트를 드립니다.

3. 연말 소득공제용 기부금 영수증을 발급해 드리며,

국세청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부금영수증을 조회/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후원 신청

후원을 통해 인터서브의 사역에 동참하실 분들은 아래 후원하기 버튼을 클릭하시고 약정서를 작성해주세요.

회원가입을 하시면 후원내역 조회 및 기부금 영수증을 출력 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  031-778-7934 / finance.isk@gmail.com

후원 종류

여러분의 후원은 사역을 지속하는데 있어 큰 버팀목이 됩니다. 후원하신 재정은 회계 감독을 통해 수입과 지출이 투명하게 집행되고 공개됩니다.

파트너

인터서브 파트너들은 세상에서 가장 접근하기 어려운 지역을
섬기는 사람들입니다.

아랍과 아시아, 이슬람, 힌두, 불교, 공산권에서 의료, 교육, 기술, 행정, 개발사역, 비즈니스 등 총체적 선교로 복음전파와 하나님나라의 확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인터서브 본부

인터서브코리아의 사역과

(미션앤라이브, LAMs 선교학교, 우리들의 친구 무슬림)

 파트너들의 사역을 지원하기 위한 행정 및 운영에 필요한 헌금입니다.

몽골에서 30년, 그리고 또 다시 한국에서 선교적 삶을 이어 써나가시는 최원규 선교사님의 이야기!” 선교, 하나님이 두신 곳에서 그리스도의 삶 사는 것”

뉴스레터 5월 보기

뉴스레터 모아보기

인터서브코리아는 그동안 ‘크리에이션 케어를 사람들에게 소개하고, 알리고 맛 보였다. 이는 일종의 선구자가 된 것 같은 우월감과 고상한 사회 운동가가 된 것 같은 느낌을 주었다. 그런데 고상한 우리보고 환경 꼰대가 되라고?? 절대 그럴수 없지!

4월 뉴스레터 보기

선교사님들이 미처 준비하지 못했던 오늘의 슬픔과 내일의 불안을 돕기 위해 시작되었던 “재우야 같이 걷자” 캠페인 1기가 3월에 마감됩니다. 의미있는 만남들이 시작된 “재우야 같이 걷자” 4개월간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2021년 인터서브프렌즈 봄호 보러가기

재우야 같이 걷자 1기 캠페인은 마무리 되었지만, 선교사님들과 동행을 원하시는 분들은 이 링크에서 선교사님들을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8월 2기 캠페인에서 만나요!!^_^

미금역 7번 출구로 나오셔서 천사의 도시2차 방향으로 한블럭을 가시면 코오롱 트리폴리스 건물이 나옵니다.

인터서브 코리아는 트리폴리스 건물 A동 1206호에 위치해 있습니다.

  • 7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 A동 1206호

TEL : 031) 778 – 7931   FAX : 031-728-4777

E-mail : interservekorea@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