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interserve.kr/partneronly/ha/4865-2/ 페이지에 보시면 어떤 경우에 휴가이고, 어떤 경우에 본국사역에 해당되는지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고국 방문이 본국 사역만의 목적이면 본국 사역 계획서에 그 내용으로 기재해 주시고 기간을 적어 주시면 됩니다. 하지만, 대부분이 경우, 본국 사역과 휴가의 목적이 함께 있으신 경우가 많으십니다. 그 경우에는 본국 사역 계획서에 본국 사역 시작/종료 날짜, 휴가 시작/종료 날짜를 나눠서 적어 주시면 됩니다.

고국 방문이 본국 사역의 목적(위의 페이지에서 해당되는 것들을 확인하시고) 이 방문이 완전 휴가의 목적이시면, 본국 사역 계획서를 안 적어 주셔도 되고 파트너 헬프데스크 helpme.isk@gmail.com 으로 입국/출국 날짜와 한국에서 거주하실 주소와 한국 휴대폰 번호를 적어서 보내 주시면 됩니다.

내 휴가 날짜가 얼마 남았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휴가는 한국에서 사용하셔도 되지만, 현지나 제3국에서 사용하실 수 있으므로, 본부에서는 선생님이 휴가 가용 일수가 어떻게 되는지는 정확히 알 수 없습니다.

휴가 가용 일수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휴가는 파송년도를 포함해서 4주가 부여되고, 매년 4주씩 1월 1일 기준으로 생깁니다. 안 쓰신 것은 쌓여 가는 구조입니다
예를 들면 파송일이 2020년 10월 1일이시면 휴가가 2020년 10월부터 4주가 부여 됩니다. 2021년 1월이 되면 다시 4주의 휴가가 부여 됩니다. 2020년 10월에 파송되셔서 2021년 1월이 되시면 휴가를 현지나 제3국에서 한번도 가지시지 않으셨다면 2021년 1월 기준으로 8주의 휴가를 보유하게 되십니다.
휴가는 매년 1월 1일 기준으로, 1년마다 4주가 새롭게 부여되고 안 쓰신 것은 쌓여 가는 구조입니다.
휴가 사용 일수는 파트너 본인이 알고 계시는 것입니다. 본부에서 파트너가 현지나 제3국에서 사용하신 휴가 일수까지 알수 없으므로, 본부는 파트너의 휴가 사용 일수나 가용 일수를 정확하게 알거나 관리하지 않습니다.
단, L2S 사이트에서 파트너의 HA와 휴가(한국에서 휴가 하신 것에 대해서만) 기록을 보실 수 있습니다. L2S에서 파트너 사용 HA와 휴가 기록 보기 FAQ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본국 사역 가용 일수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본국 사역은 파송일로부터 만 1년 후에 4주가 부여되고, 파송일 기준으로 매년 4주씩 추가됩니다. 이것도 안 쓰신 것은 쌓여 가는 구조입니다.
예를 들면 파송일이 2020년 10월 1일이시면 만 1년이 지난 2021년 10월 1일에 본국 사역 4주가 부여 됩니다. HA는 파송일 기준 1년마다 4주가 새롭게 부여되고 안 쓰신 것은 쌓여 가는 구조입니다.
L2S에서 파트너 사용 HA와 휴가 기록 보기 FAQ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