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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전자기부금영수증 발급 안내
Level 10   조회수 123
2025-11-27 17:04:04

전자기부금 영수증 발급 시행 안내 (2).png
 


2025년 한 해, 기도와 재정으로 동역해 주신 모든 후원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인터서브는 정부의전자기부금영수증 의무 발급 제도에 따라 2025년 후원금에 대해 전자기부금영수증을 발급합니다.

(관련법령 : 소득세법 160조의 3, 법인세법112조의 2)



1. 안내 및 절차


 구분

 주요 내용

 발급 대상

 2025년 모든 후원금 (1~12)

 필수 동의

 홈택스 등록을 위해 성명, 주민등록번호(사업자등록번호) 등의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가 필수입니다.

 확인 및 발급

 개인정보 동의 후, 2026 1 15일 이후 국세청 홈택스 (www.hometax.go.kr)에서 직접 확인 및 발급 가능합니다.

 확인 경로

 국세청 홈택스 (www.hometax.go.kr) 장려금·연말정산·기부금전자기부금영수증 → (기부자용) 요청 및 조회

 유의 사항

 종이 영수증 발급은 불가하며, 기부금 영수증은 실제 기부자 명의로만 발급됩니다.



2.  전자기부금영수증 신청 (개인정보 동의_2025년 12월 30일까지)


지금 바로 개인정보 동의를 신청해 주세요.

[🔗전자기부금영수증 신청 페이지 바로가기]




3. 문의 안내


·         문의처: 인터서브 재정부

·         전화: 031-778-7931

·         이메일: finance3isk@gmail.com

·         카카오채널: http://pf.kakao.com/_ztVeV

·         업무 시간: 평일 9:00 ~ 16:30 (점심시간 12:00~13:30 통화 어려움)



새해에도 주님의 은혜와 평강이 후원자님과 모든 일상 가운데 충만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인터서브코리아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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