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년 한 해, 기도와 재정으로 동역해 주신 모든 후원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인터서브는 정부의 ‘전자기부금영수증 의무 발급 제도’에 따라 2025년 후원금에 대해 전자기부금영수증을 발급합니다. (관련법령 : 소득세법 160조의 3항, 법인세법112조의 2항)
1. 안내 및 절차
구분 |
주요 내용 |
발급 대상 |
2025년 모든 후원금 (1월~12월) |
필수 동의 |
홈택스 등록을 위해 성명, 주민등록번호(사업자등록번호) 등의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가 필수입니다. |
확인 및 발급 |
개인정보 동의 후, 2026년 1월 15일 이후 국세청 홈택스 (www.hometax.go.kr)에서 직접 확인 및 발급 가능합니다. |
확인 경로 |
국세청 홈택스
(www.hometax.go.kr) → 장려금·연말정산·기부금 → 전자기부금영수증 → (기부자용) 요청 및 조회 |
유의 사항 |
종이 영수증 발급은 불가하며, 기부금
영수증은 실제 기부자 명의로만 발급됩니다. |
2. 전자기부금영수증
신청 (개인정보 동의_2025년 12월 30일까지)
지금 바로 개인정보 동의를 신청해 주세요. [🔗전자기부금영수증 신청 페이지 바로가기]
3. 문의 안내
·
문의처: 인터서브 재정부 ·
전화: 031-778-7931 ·
이메일: finance3isk@gmail.com ·
카카오채널: http://pf.kakao.com/_ztVeV ·
업무 시간: 평일 9:00 ~ 16:30 (점심시간 12:00~13:30 통화 어려움)
새해에도 주님의 은혜와 평강이 후원자님과 모든 일상 가운데 충만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인터서브코리아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