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8월부터 시작하는 새학년부터 세컨더리 (중고과정)에서 일하실 한국어 선생님을 찾습니다.”

KISC (Kathmandu International Study Center)에서 교사 선교사로 일할 기회를 잡으세요. 홈페이지

 

1. 분야 : Language Faculty (독어, 불어, 네팔어 , 한국어) 안에 있는 Secondary 한국어 교사 (G6-G12 한국인 학생 대상)

2. 기대 요건 : TCK 사역에 부르심이 있는 자, 영어 중급 이상 – 대부분이 영어권 교사들이라 영어가 잘 되면 학교 생활이 쉽습니다.

초중고 학생들을 가르칠 수 있는 관련 교사 자격증 또는 한국어 교원 자격증이 필요 (비자 발급)

  •  영국과 미국의 학제를 따르는 국제학교로 15개국 이상의 학생들이 있습니다. 많은 경우 선교사들 자녀이지만 힌두, 무슬림 학생들도 있습니다.
  • 이 곳에 다니는 한국 학생들은 primary (preK -G5) 는 반드시 모국어로서 매주 2회 한국어 수업을 받아야 하고, Secondary(G6-G12)는 G8까지는 의무적으로 수업을 받아야 하고, 이후는 선택입니다. 이 수업은 한국 학생만 듣고 한국 교육부 교과서를 중심으로 배웁니다.

3. 혜택 : 비자 제공 / KISC에서 공부할 시 자녀 학비 무료 / 의료 보험, 생활비 일부 지원 / 2년마다 2000달러 항공비 지원

4. 모집 기간 : 2024년 2월 – 5월

 

* 학교에 지원서를 넣고 통과하면 40-50분 가량의 영어 면접이 있습니다.

면접은 수업 현장에서 일어날 수 있는 관련된 질문과 교육 미션에 대한 사명감과 비젼등에 대한 질문들이 위주입니다.”

 

인터서브 장기/단기 선교사역에 관심이 있으시면 다음 주소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인터서브 인사부 매니저: opmanager.isk@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