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방효원, 김윤숙 선교사를 기억하는 분들께
2013년 6월 18일 캄보디아에서 일하던 故방효원, 김윤숙 선교사와 두 자녀인 현율이와 다현이가 가족 이사 중 교통사고로 소천하였습니다. 다른 두 자녀 다은이와 다정이도 심하게 다쳤습니다. 현지인들 뿐 아니라, 친구들, 가족들, 인터서브 공동체에 큰 충격과 슬픔이었던 이 사건이 이제 벌써 10년이 되었습니다.
이모님 가정의 돌봄과 후원자 여러분들의 도움과 기도 가운데, 다은이는 이제 대학생이 되었고, 다정이 역시 중학생이 되었습니다.
시간은 우리로 하여금 슬픔과 아픔을 다른 각도로 보게 합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따르기로 결심한 우리들의 선택은 그 분이 선택하셨던 인생의 기쁨과 슬픔과 부조리를 우리 역시 피해갈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방효원, 김윤숙 선교사 가족이 겪은 일은 우리에게 이 분명한 진리를 새롭게 합니다. 동시에, 남은 이들 가운데 부활과 영생의 관점 가운데 우리 일상의 삶이 어떤 선택이어야 할지를 다시 생각하게 합니다.
2023년 6월 17일, 함께 이 사건을 기억하고, 유가족을 위로하며, 우리 생명의 주인되신 하나님을 예배하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마음을 함께 하는 모든 이들을 초대합니다.
* 일시: 6월 17일(토) 오후 2시 * 장소: 안디옥교회 지하 믿음홀(서울 강남구 광평로39길 71)
* 장소가 협소한 관계로 인원파악을 위하여 현장 참석을 원하시는 분들은 꼭 위의 링크로 접속하셔서 신청서를 작성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너무 많은 분들이 신청하실 경우 현장참석에 인원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주차공간은 따로 없기에 근처 수서역 공영주차장 또는 SRT주차장을 이용해주세요.
* 유튜브로 실시간 방송합니다. 당일 아래의 링크로 접속해주시면 영상으로 예배에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 아래 링크로 들어가 알람 설정을 해두시면, 방송이 시작되면 알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