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 인터서브 소식 (게시판)

글보기
모두가 듣도록... 충성하는 자의 마음
Level 10   조회수 53
2019-11-28 16:42:59


 

저희가 살고 있는 나라의 기독교인들은 종교적 이유와 가난 등으로 좋은 교육을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교회 안에서 글을 읽지 못하는 성도들이 50%가 넘습니다이런 열악한 기독교인들의 환경을 보고 시작한 것이 오디오 성경 사역입니다. 이곳의 언어로 성경을 녹음하고, 작은 오디오 기계로 만들어 누구나 쉽게 성경을 듣고, 말씀을 통해 믿음이 성장하도록 돕는 사역입니다하나의 말씀 기계를 제작하려면 2 5천원이 듭니다. 현지인들에게 무료로 주지 않고 5000, 이들이 다섯 끼를 사 먹을 수는 있는 정도의 가격으로 판매합니다. 이들이 힘들게 번 돈을 가지고 와서 이 오디오 성경을 사려고 할 때마다와 이 사람들이 정말 진짜구나하는 감동이 옵니다.

하지만 어려운 마음이 들 때도 있습니다. 저희가 제작해서 가지고 있던 성경을 다 소진하였을 때였습니다. 더 이상 나누어 줄 수 있는 성경이 없는데도 사람들이 계속 찾아왔습니다. 그때 이렇게 작고 부족한 사역자인 우리에게 하나님께서 왜 이런 일을 맡기셨을까? 더 능력 있어 이 기계를 대량으로 찍을 수 있는 그런 분을 사용하시지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때 하나님께서
작은 일에 충성하는 자를 찾으신다는 마음을 주셨습니다
. 우리가 부족하기 때문에 더 많이 기도해야 하고 우리가 연약한 자들이기 때문에 더 많이 기도해서 하나님의 일을 이룰 수 있다는 마음을 주셨습니다.

작년에 선배 사역자님의 소개로 한 형제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주님을 믿게 된 이유 때문에 목숨을 잃을 위험에까지 처했었던 형제였습니다. 이 때문에 온가족이 열 번을 넘게 집을 이사해야 했습니다. 그 형제는 자기 동족들에게 자기가 받은 복음을 전하고자 하는 간절한 열망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웃들에게 알려지면 위험하기 때문에 드러나지 않게 장소를 옮겨가며 예배를 드린다고 합니다. 이곳은 기독교인들이 많이 모여 사는 지역이나, 도시들에는 교회들이 많이 있지만 거의 모든 교회는 하나의 종족으로만 이루어져 있습니다. 다른 종족들에게는 공개적으로 드러난 교회가 없고, 자기들끼리만 모이는 숨은 교회가 있습니다. 아직도 자유롭게 예배를 드릴 수 없는 곳에 사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을 보면, 안타깝기 그지없습니다. 숨어서 예배드리는 형제, 자매들을 기억하시고 이들의 믿음이 약해지지 않도록, 여러 위험들 보다 더 위대하신 주님을 신뢰할 수 있도록, 이들이 날마다 주님의 보호하심을 체험할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그 형제가 자기 말로 성경을 녹음하자고 간절하게 요청한 것이 주님의 음성으로 들렸습니다. 하지만 단번에 그 제의를 받아들일 수는 없었습니다. 이 일이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경험했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저로서도 큰 재정을 마련해야 했기 때문에 기도를 하면서 주님께서 다시 확신의 응답을 주시길 기다렸습니다. 또한 그 형제가 얼마나 믿을 만한 사람인지, 얼마나 능력이 있는지, 얼마나 인내심이 있는지도 궁금했습니다. 그러던 중, 올 봄에 파송교회에서 새 작업을 시작할 수 있는 큰 금액을 보내주셨습니다. 이것이 주님의 허락으로 보여졌습니다. 그래서 구체적인 준비를 시작하였습니다. 결국 감사하게 일일이 열거하지 못하는 여러 분들의 도움으로 작업실, 녹음장비, 성우, 엔지니어, 교정자, 도움이들을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지난달부터 새로운 언어로의 녹음을 시작하였습니다. 완성을 하기까지는 쉽게 상상하지 못할 어려움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를 위해 많은 기도가 필요합니다. 특별히 참여하는 작업자들에게 건강과 지혜와 안전을 허락하시길 기도합니다. 작업자들의 가족과 친척들에게도 문제가 생기지 않기를 기도합니다. 깨끗하고 아름다운 목소리로 녹음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이 녹음된 하나님의 말씀이 많은 사람들에게 들려 질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일을 완수하기까지 시간과 재정이 부족하지 않도록 채워 주시길 기도합니다.

  

------------

E선교사 부부는 2016년 인터서브 가족으로 오랫동안 마음에 품었던 나라로 파송 되었습니다.  그곳의 기독교 대학에서 교수로서 학생들을 가르치고, 글을 읽지 못하는 기독교인들을 위해 오디오 성경을 제작, 배포하는 사역을 함께 하고 있습니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