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레바논 평화 모금
후원 보고서
2024년 겨울, 전쟁으로 삶의 터전을 잃은 무슬림 이웃들을 섬기는 레바논 교회와 선교사들을 위해 함께해주신 모든 교회와 후원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따뜻한 나눔과 기도로 인해, 전쟁과 절망의 땅 레바논에도 ‘샬롬’ 되시는 하나님의 평화가 조금씩 이뤄지고 있습니다.
2024년 겨울, 전쟁으로 삶의 터전을 잃은 무슬림 이웃들을 섬기는 레바논 교회와 선교사들을 위해 함께해주신 모든 교회와 후원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따뜻한 나눔과 기도로 인해, 전쟁과 절망의 땅 레바논에도 ‘샬롬’ 되시는 하나님의 평화가 조금씩 이뤄지고 있습니다.
모금 기간
레바논을 위하여 기도해 주시고, 소중한 후원금으로 격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7개 교회와 22명의 개인 후원자가 참여하였고, 4 가정의 선교사님과 레바논 힐링 프로젝트에 2차례에 걸쳐 전달되었습니다.
옆으로 넘겨 보세요!
11,000,000원
1,500,474원
3,400,000원
현장에서 온 편지
2023년 9월 말 이후, 레바논에는 수많은 피난민들이 생겨났습니다. 기존에 거주하던 시리아, 이라크, 팔레스타인 난민들 역시 더욱 큰 어려움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출석하는 현지 교회는 매주 수요일, 이라크 난민들을 위한 특별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최근 재정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후원해 주신 덕분에, 이라크 난민 가정에 생필품 바우처를 지원할 수 있었습니다. 계속해서 난민들과 레바논의 저소득층을 위해 함께 기도해주시고 손을 모아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우리는 다시 한 번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한국의 형제자매들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이들을 도울 수 있는 놀라운 기회를 주셨습니다. 대부분의 레바논 사람들은 마을로 돌아갔지만 아직도 완전히 파괴된 마을들이 있습니다. 1,000 채의 집이 파괴되었고, 우리는 이들을 도와야 했습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약 150명을 도울 수 있었고, 이 기회를 허락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감사합니다.
본국의 물심양면 지원 덕분에 이곳 피난민 사역에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현지교회 목사님과 구호팀도 한국에서의 도움에 고마움을 표시하고 있고 저희도 힘이 많이 납니다. 이 모금을 위해 힘을 보태주신 고국의 여러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저는 레바논에서 난민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이번에 보내주신 헌금은 전쟁으로 인해 피난 온 여러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겨울에 갈 곳이 없어서 어디로 가야할 지 모르고 여러 필요들이 있었던 그들에게 침구류, 약 등을 제공하면서 참 많은 도움이 되었는데요, 계속해 많은 관심과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7교회)
섬기며사는교회, 검단참좋은교회, 대구동신교회, 선한목자교회, 서울영동교회, 죽전우리교회, 남서울교회
(22명)
최*희, 범*아, 이*일, 박*영, 김*순, 윤*채,
서*욱, 김*호, 김*영, 유*호, 정*언, 김*희,
안*홍, 최*종, 양*석, 박*민, 김*식, 차*희,
설*환, 이*영, 전*욱, 추*성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 A동 1206호
A-1206, 1, Jeongjail-ro, Bundang-gu,
Seongnam-si, Gyeonggi-do, Republic of Kore
interservekorea@gmail.com
Tel +82 031 778 7931
Fax 031-606-47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