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 인터서브 소식 (게시판)

글보기
인터서브 단기 선교사를 온트랙을 찾습니다.
Level 10   조회수 213
2019-03-14 16:05:57

?문화센터 - 한국어 선생님 모집  (단기 여름 어학 캠프 또는 1년 과정 한국어 프로그램)

문화 센터에서 한국인 선교사님들과 함께 문화 센터에 한국어를 배우러 오는 사람들에게 한국어를 가르침으로써 문화와 친교와 교제를 통한 선교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소개합니다. 젊은이들은 한국어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습니다. 이들은 문화 센터에서 다양한 언어를 학습하고 문화 활동을 진행합니다.

- 단기 여름 언어 캠프: 
여름 어학 캠프는 학생들이 재미있는 프로그램으로 한국어를 배우고, 믿음과 사람들이 연결되도록 돕는 귀중한 사역입니다.
여름에 진행되는 여름 어학 캠프에 단기 한국어 선생님으로 일하면서 젊은 학생들에게 한국어를 가르칩니다. 기본적인 한국어를 가르치고, 친교 및 교제를 통해 믿음과 사랑을 전합니다.

- 1년 과정 한국어 교사: 문화센터에서 1년 동안 단기 한국어 선생님으로 일하면서 젊은 학생들에게 한국어를 가르칩니다. 기본적인 한국어를 가르치고, 친교 및 교제를 통해 믿음과 사랑을 전합니다. 2019년 7월 15일부터 일하게 됩니다.


?영어 선생님 모집 
(영어를 모국어 또는 모국어 수준으로 하시는 분)
기간: 6개월에서 1년

한국에서 파송되어 터키에서 문화센터 사역을 하고 있는 선교사님 부부의 일상 영어 회화 실력을 높이고자 영어 선생님을 찾고 있습니다. 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하거나 영어를 모국어 수준으로 하시는 분이 문화센터에서 함께 일하면서 선교사님과 생활을 함께 하며 말하기와 듣기, 어휘력 향상에 중점을 두고 이 분들에게 영어를 가르쳐 주시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대화식 영어 수업을 통해 그리고 일상 생활을 통해 영어를 가르치고, 선교사님 아이들을 위한 놀이를 함께 즐깁니다


문의처: 정승은 매니저 (opmanager.isk@gmail.com)

첨부파일표지.png (152KB)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